'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 채널-첫 방송 일정 변경 결정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tvN 새 예능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사진=tvN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새 예능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가 당초 편성 채널을 변경, 첫 방송 일정까지 변경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19일 tvN은 새 예능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의 1화 예고 공개 소식과 함께 첫 방송 일자를 알렸다. tvN이 공개한 첫 방송일은 오는 7월 7일이며, 방송 시간은 오후 10시 10분이다.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는 지난 5월 첫 방송 일자가 공개된 바 있다. 당시 방송 채널은 tvN STORY였으며, 첫 방송 일자는 6월 23일 오후 8시였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동반 출연하는 것도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tvN STORY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티저 영상 공개와 방송일이 공지됐다.
이어 한 달 여 만에 방송 채널이 tvN STORY에서 tvN으로, 방송 일자와 시간까지 변경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방송 일정이 변경된 부분과 관련, tvN 측은 19일 오후 아이즈에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는 콘텐츠에 가장 적합한 편성을 찾는 과정에서 tvN 채널 방송으로 최종 확정되었으며, 이에 따라 첫 방송은 7월 7일(월)로 변경되었습니다"라면서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tvN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고 밝혔다.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가 편성 채널, 시간 등을 변경하면서 동시간대(오후 10시대) 지상파 예능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KBS 2TV '오래된 만남 추구' 시즌2, KBS 1TV '가요무대' 등과 경쟁하게 됐다. 특히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등 기존 부부 관련 장수 예능의 틈에서 새로운 예능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티저, 예고 영상 등을 통해 공개된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파격 연기 변신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는 최수종-하희라 부부와 더불어 개그맨 황제성과 변호사, 정신과 전문의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 위기의 부부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직접 문제 부부로 변신해 그들의 입장이 직접 되어보면서 이들을 깊이 이해해 보는 시간을 가질 뿐 아니라, 사연을 신청한 부부에게는 제3자의 입장에서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거울 치료 드라마 테라피를 제공한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