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터글로벌 제공
미야오(MEOVV)가 폼폼(PAWMPAWM)을 특별한 공간으로 초대한다.
후즈팬카페를 운영하는 (주)한터글로벌은 “첫 EP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MY EYES OPEN VVIDE)로 컴백한 미야오가 후즈팬카페 롯데월드점에서 오피셜 테마 카페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운영 기간 동안 카페는 미야오의 영상과 이미지, 굿즈 등으로 채워질 예정. 특히 미야오 멤버들이 팬들에게 전하는 스페셜 보이스 메시지와 환영 인사 영상 등이 단독으로 공개돼 특별함을 더할 전망이다.
매장에서는 미야오 멤버들이 직접 그린 손그림 마카롱이 판매되며, 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인화 사진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또한 앨범 구매 시 럭키드로우 기회가 제공되는 등 특별한 선물들이 준비돼 있다.
앨범 구매 후 스탬프 이벤트 5가지 모두 참여 완료 시에는 멤버들의 인화 사진을 1장 증정하며, 수령한 인화 사진에 스탬프가 찍혀있다면 해당 멤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받을 수 있다.
후즈팬카페 측은 “미야오와 함께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공간을 마련했다”며 “특별한 공간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미야오와 후즈팬카페가 함께 하는 테마 카페는 13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영업시간 및 이용 방법은 후즈팬카페 공식 앱과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미야오는 지난 12일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드랍탑(DROP TOP)’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타이틀곡 ‘드랍탑’은 차분함과 경쾌함을 동시에 담아냈으며, 자신만의 시선으로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곡이다.
이들은 앞서 지난달 28일 선공개한 싱글 ‘핸즈 업(HANDS UP)’으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 진입하며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으며,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첫 1위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좋은 출발을 알렸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