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유스 SNS
상큼의 아이콘 배우 최강희와 그 계보를 잇는 오드유스 마야의 특별한 만남이 성사됐다.
오드유스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 마야와 배우 최강희의 ‘I Like You’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마야와 최강희는 오드유스의 신곡 ‘I Like You’ 후렴구에 맞춰 상큼 발랄한 안무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서로 손뼉을 치고 귀엽게 점프하는 등 완벽한 호흡으로 안무를 소화하며 보는 이들에게 비타민 같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각 세대를 대표하는 개성 있는 청춘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챌린지 이후 오드유스는 ‘미스 레모나’ 수상 30주년을 맞은 최강희에게 레모나로 만든 특별한 꽃다발을 선물했다. 최강희는 SNS에 “샵에서 만난 이쁜 동생들 응원 영상 찍었는데 레모나 꽃다발을 선물해 주셨어요. 감동”이라고 소감을 밝히며 세대를 뛰어넘는 선후배 간의 따뜻한 교류가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들은 젠지미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우정샷도 남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지난 15일 첫 미니앨범을 발매한 오드유스는 오늘(1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I Like You’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