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오은영 스테이, 고소영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고소영이 진심을 담아 소통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23일 오전 MBN 새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스테이'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중계를 통해 진행됐다. 실제 프로그램 녹화가 진행되는 경남 하동군 쌍계사를 배경으로 이소진 PD, 오은영 고소영 문세윤이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MBN이 개국 30주년을 맞아 제작된 '오은영 스테이'는 살아가면서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아픔을 경험한 사람들이 지친 마음을 달래기 위해 천년고찰 쌍계사 템플스테이에 입소, 1박 2일을 보내며 위로와 공감 그리고 다양한 해결책을 찾아가는 내용의 리얼 예능이다.
'국민 멘토'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를 필두로 33년 만에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하는 배우 고소영, 예능 치트키 코미디언 문세윤이 삶에 지쳐 템플스테이를 찾은 입소자들과 1박 2일을 함께하며 힐링의 시간을 보낸다. '속풀이 쇼 동치미'를 연출한 이소진 PD가 연출했다.
고소영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일반인 참가자들의 식사를 담당한다. 요리 실력을 뽐내는 한편 참가자들의 이야기를 듣고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며 자연스럽게 소통에 나선다. 최근 유튜브를 통해 개인 생활을 공개하는 도전에 나선데 이어 또 한 번 '고소영의 재발견'이 가능할지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
고소영은 유튜브 등 새로운 도전을 계속하는 이유에 대해 "아이들 키우면서 대중들과 너무 많이 떨어져 있었고 '내가 소통을 너무 안 하고 있었구나'라는 자기반성도 들더라. 그래서 이 시간이 제게도 너무 소중하고, 진심을 담아 소통하면 그게 전해질 거라고 생각한다"라며 "오은영 선생님이 계속 말씀하셨든 여기는 솔루션을 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라서, 내가 원래 가지고 있던 편한 모습을 시청자분들에게 자연스럽게 보여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오은영 스테이'는 이날 밤 9시 10분 첫 방송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N]
고소영 | 오은영 스테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