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트로트 가수 진혜진이 오는 6월 20일(목) 오후 1시, 성남시 중원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 ‘찾아가는 효(孝) 콘서트’를 선사했다.
이번 공연은 문화 소외 계층인 어르신들에게 트로트를 통한 따뜻한 위로와 웃음을 전하고, 효(孝)의 가치를 다시금 일깨우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세대 간의 공감과 소통, 그리고 지역사회와의 정서적 유대를 다지는 시간이 됐다.
소속사 EuReKa 엔터테인먼트의 1호 가수이자, 경기도의회 홍보대사, 그리고 GTR 파크골프 공식 홍보모델로도 활동 중인 진혜진은 최근 ‘사과하세요’, ‘쑥덕쑥덕’, 그리고 GTR 파크골프 공식 홍보송 ‘내 인생 나이스샷’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무대는 전통 트로트와 세미 트로트, 귀에 익은 히트곡 등으로 구성되어 공연장을 찾은 어르신들에게 추억과 웃음을 전하며, 함께 호흡하는 따뜻한 무대로 꾸며졌다.
이에 대해 가수 진혜진은 “음악으로 마음을 전하는 시간이 가장 소중한 무대라고 생각한다. GTR파크골프 홍보모델로 활동하면서 많은 어르신들과 소통할 수 있어 행복했고, 이번 효 콘서트에서도 진심을 담아 따뜻한 노래 선물해 드려 뿌듯하다”고 말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