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밴드 데이식스(DAY6)가 팬미팅을 개최한다.
데이식스는 오는 7월 18일~20일, 25일~27일 2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네 번째 공식 팬미팅 '피어 텐: 올 마이 데이즈(PIER 10: All My Days)'를 개최한다. 각 주의 마지막 공연일인 20일과 27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동시에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진행하고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한다.
이번 팬미팅 티켓은 YES24에서 예매 가능하다. 마이데이(팬덤명) 5기를 대상으로 20일 저녁 8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 선예매가 진행된다. 오는 24일 저녁 8시부터는 일반 예매가 열린다. 공연 및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데이식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미팅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데뷔 10주년 추억이 될 이번 공연을 소개했다. 멤버 성진, 영케이(Young K), 원필, 도운은 앞서 공개된 사진을 통해 기분 좋은 바람이 불어오는 듯한 청량 분위기를 드러내는가 하면 포근한 무드로 설렘을 선사했다.
네 번째 공식 팬미팅 공연명인 '피어 텐'은 데이식스와 마이데이만의 이야기가 담긴 안식처 같은 공간을 의미한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데이식스가 이 자리를 빌려 팬들과 함께 새 추억을 쌓고 더욱 단단하고 따스한 서로의 쉴 곳이 될 것을 약속하겠다는 각오를 전한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