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엔하이픈. (사진 = 빌리프랩 제공) 2025.06.0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엔하이픈'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디자이어 : 언리시'(DESIRE : UNLEASH)가 발매 닷새 만에 더블 밀리언셀러가 됐다고 소속사 빌리프랩이 10일 밝혔다.
앨범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디자이어 : 언리시'는 전날까지 총 200만7983장 판매됐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미니 5집 '오렌지 블러드'(ORANGE BLOOD), 정규 2집 '로맨스 : 언톨드'(ROMANCE : UNTOLD)에 이어 세 번째 더블 밀리언셀러를 추가했다.
'디자이어 : 언리시'는 깊어진 사랑 속에 잠재된 욕망을 그린 앨범이다.
타이틀곡 '배드 디자이어(위드 오어 위드아웃 유)를 포함해 '플래시오버'(Flashover), '아웃사이드'(Outside), '루즈'(Loose), '헬륨'(Helium), '투 클로즈'(Too Close)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앨범은 발매 당일(5일)에만 189만장 이상 팔려 첫날 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함과 동시에 국내외 앨범 차트를 휩쓸었다.
공개 직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1위를 기록하고, 한터 일간 음반 차트(6월5~8일),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6월6~8일) 정상을 지켰다.
특히 일본 오리콘에선 첫 주 판매량 팀 최고 기록(30만6000장)을 갈아 치우며 주간 앨범 랭킹 1위(6월16일자)에 오르는 등 막강한 음반 파워를 자랑했다.
타이틀곡 '배드 디자이어' 역시 음원 차트에서 호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이 곡은 벅스 실시간 차트와 일본 AWA 실시간 급상승 음악 톱 100 1위에 올랐고,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글로벌에선 이틀 연속(6월5~6일) 순위권에 진입했다.
'배드 디자이어' 뮤직비디오는 공개 닷새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회를 앞두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