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 2am이 장혜진 '아름다운 날들' 메이크 음원을 오는 18일 오후 6시 발표한다. 제공|2am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2am이 색다른 매력으로 장혜진의 곡을 재해석한다.
2am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아름다운 날들'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한다.
'아름다운 날들'은 2001년 발매된 장혜진 정규앨범 '잇츠 마이 라이프 & 베스트' 타이틀곡이다. 진심을 눌러 담은 가사가 2am의 애절한 하모니와 만나 2025년 버전으로 재탄생된다.
특히 2am은 시원한 가창력과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절절한 보이스로 많은 음악팬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am은 이번에도 자신들만의 곡 해석력으로 곡이 가진 매력을 배가시키며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앞서 2am은 MBC '송스틸러'에서 '아름다운 날들' 무대를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에 2am이 새롭게 완성한 '아름다운 날들'을 향한 기대감이 더해진다.
2am은 2008년 첫 싱글 '이노래'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지난 1월 2025 전국투어 콘서트 '2am 이즈 커밍 투 타운'을 성황리에 마쳤고, 3월에는 프로젝트 음원 '모먼트'를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