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매력적인 아우라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조한국, 라엘, 은일, 정예찬)는 1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다섯 번째 싱글 앨범 ‘Chameleon(카멜레온)’의 타이틀곡 ‘카멜레온’으로 무대에 올랐다. 지난 1일 컴백 후 2주차 활동에 접어든 트렌드지는 물오른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 안정적인 라이브로 글로벌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카멜레온’은 브레이크비트를 활용한 팝 장르 기반의 곡으로, 체온과 기분에 따라 색이 변하는 카멜레온처럼 다양한 장르적 요소가 어우러졌다. 개성 넘치는 곡에 걸맞은 무대매너는 곡의 매력을 200%로 끌어올리기에 충분했다.
트렌드지는 무대마다 말 그대로 ‘카멜레온’ 같은 변신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위트있는 표정 연기, 파워풀한 랩핑, 현란한 제스처에서 다수의 해외 투어 공연으로 완성된 트렌드지의 저력을 엿볼 수 있다.
한편 트렌드지의 새 앨범 ‘Chameleon’은 자작곡 수록, 전곡 작사 참여, 타이틀 곡 안무 단독 제작 등 멤버들의 참여가 돋보이는 앨범이다. ‘카멜레온’으로 변신에 성공한 트렌드지는 오는 5월 말부터 유럽 13개국 주요 도시를 찾는 ‘트렌드지 글로우(GLOW) 투어 인 유럽’에 나선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