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은 기자] 그룹 NRG 출신 노유민이 시술 후 확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7일 노유민은 개인 채널에 “맨날 피곤해 보인다는 소리 많이 들었는데 눈밑지방재배치 하고 인상이 부드러워지고 10년이 젊어 보인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노유민은 “마흔이 넘어가니까 여기(눈밑)가 자꾸 꺼진다고 해야 하나. 피곤해 보이고 메이크업을 한다든지 공연을 한다 그러면 눈밑을 가장 많이 신경 쓴다”라며 “세월의 흔적은 벗어나지 못했다는 걸 많은 분들이 생각하시는데 이번에 이 시술로 인해서 조금 더 젊어질 수 있다면”이라고 눈밑지방재배치 시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시술 7개월 후 확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한 노유민은 “눈밑지방재배치를 하고 나니까 손님들에게도 ‘인상이 부드러워졌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라며 “‘10년이 젊어 보인다’는 소리를 듣는 순간 ‘아 이거 너무 잘했구나’했다”라고 민증 검사까지 요구받고 있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해당 소식을 접한 팬들은 “너무 멋지십니다”, “진짜 잘생겨졌다”, “어쩐지.. 요즘 더 잘 생겨진다 했어”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지난달에는 “대머리가 된 1세대 아이돌. 비어 보이는 정수리 그리고 헤어라인 비절개 모발이식 수술 2500모 받고 고민 해결”이라며 모발이식 수술 후 풍성해진 머리를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1997년 그룹 NRG 멤버로 데뷔한 노유민은 2011년 6살 연상의 아내 이명천 씨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 사진= 노유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