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지난해 일본 현지에서 엄청난 관심을 받으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7만석 전석 매진 시켰던 MBC '쇼! 음악중심 인 재팬(쇼! 음악중심 in JAPAN)'이 초특급 라인업을 공개했다.
올해 출연 아티스트로는 그룹 에스파(aespa),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아일릿(ILLIT), 아이엔아이(INI), 아이브(IVE), 이즈나(izna), 키키(KiiiKiii), 엔시티 위시(NCT WISH), 넥스지(NEXZ), 니쥬(NiziU), 엔싸인(n.SSign), 태민(TAEMIN), 더보이즈(THE BOYZ),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ABC 순)
7월 5일과 6일 일본에서 개최되는 '쇼! 음악중심 인 재팬'은 K팝을 대표하는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무대로 채워지며 'PLAYFUL SUMMER!'라는 주제로 올 여름 최고의 음악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 세계 팬덤을 사로잡은 K팝 대표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공연에서는 눈을 뗄 수 없는 무대가 연이어 펼쳐질 계획이다. 이어 5월 12일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저격할 역대급 추가 라인업이 발표될 예정으로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쇼! 음악중심 인 재팬' 제작진은 "각 무대마다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가는 아티스트들이 특별한 공연을 준비하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쇼! 음악중심 인 재팬'은 7월 5일, 6일 양일간 일본 베루나돔에서 진행된다. 티켓 판매 정보는 오늘(25일) 저녁 6시 2025 쇼! 음악중심 인 재팬 일본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