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웨이즈컴퍼니 제공
아이돌그룹 어센트(ASC2NT)가 인도네시아 첫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어센트는 최근 인도네시아 몰 시푸트라 자카르타(Mall Ciputra Jakarta)에서 팬미팅 및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팬미팅은 인도네시아 최대 K팝 포털 사이트인 코파메즈(Coppamagz)가 주최하는 ‘하츠쨩(HATSU JJANG)’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어센트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인도네시아를 찾아 현지 팬들과 깊이 교감했다.
어센트는 특히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며 현장의 열기를 달궜고, K팝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 데 기여하며 글로벌 팬들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했다.
또 어센트는 인도네시아 방송에도 출연하며 화력을 더했다.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공영 방송국 ‘TRANS7(트랜스세븐)’의 예능 프로그램 ‘FYP(에프와이피)’ 녹화에 참여한 어센트는 ‘국민 MC’라 불리는 라피 아흐마드(Raffi Ahmad)와 호흡을 맞추며 센스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또 최대 언론사인 IDN(아이디엔) 미디어그룹과 인터뷰 및 콘텐츠 녹화를 진행했다.
이밖에 어센트는 인도네시아 실시간 아시아 라이브 뉴스인 ‘SEA TODAY NEWS(씨 투데이 뉴스)’에 출연해 초대석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다수 매체의 러브콜을 받으며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인도네시아 팬미팅 개최와 인기 프로그램 출연까지 핫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어센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어센트는 상반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