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다니엘(왼쪽), 전소민. 제공|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배우 최다니엘이 전소민에게 돌직구를 던진다.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의 아프리카 르완다 여행기가 계속된다. 전소민과 오마이걸 효정은 VCR을 함께 지켜보며 톡톡 튀는 리액션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이 과정에서 '사랑과 우정 사이'를 넘나드는 최다니엘과 전소민 사이 핑크빛 기류가 흐른다.
전소민은 같은 작품에 출연하며 절친이 된 최다니엘을 위해 '위대한 가이드2' 패널에 합류했다. 이에 전소민은 '위대한 가이드2'에서 절친이라서 알 수 있는 최다니엘에 대한 여러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그러다 중간중간 키스신 에피소드 등도 공개, 박명수로부터 의심의 눈초리를 사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도 최다니엘과 전소민의 심상치 않은 감정 스파크가 포착된다. 자신이 아닌 다른 남자를 언급하는 전소민을 보며 최다니엘이 "너 나 좋아하는 거 아니었어?"라고 깜짝 놀랄 돌직구를 던지는 것. 박명수와 김대호는 "둘이 러브라인이지 않나?"라고 분위기를 몰아간다.
모두의 시선이 집중된 가운데 매우 당황한 전소민은 "러브라인 아니다!"라고 완강하게 부인한다. 전소민의 격한 부정이 오히려 둘 사이에 대한 의심을 높인다. 여기에 박명수가 최다니엘과 전소민을 콕 집어서 "둘 사이가 고소하다"라고 증언, 분위기를 몽글몽글하게 만든다. 과연 최다니엘과 전소민의 러브라인 진실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위대한 가이드2'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