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영재 기자] 가수 성시경이 자신의 47번째 생일을 맞아 소박하지만 특별한 방식으로 자축했다.
성시경은 18일 자신의 계정에 "생일 초도 불었네요. 축하해주신 분들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최고의 생일상 최고의 생일케이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시경은 17일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순대국밥 식당에서 소소한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그가 피순대에 초를 꽂아 만든 '피순대 케이크'는 소탈하면서도 유쾌한 성시경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장면으로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순대 케이크 좋네요", "기발한 케이크다", "국밥부장관 답네요", "생일 축하합니다"라는 댓글을 남기며 그의 유머와 센스에 반응했다.
성시경은 지난 2000년 가수로 데뷔해 뛰어난 목소리와 감성적인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대표적인 히트곡으로는 "희재", "두 사람", "좋을텐데" 등이 있다.
가수 활동 외에도 성시경은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2011년부터 3년간 MBC FM4U의 'FM 음악도시 성시경입니다'를 진행하며 라디오 DJ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후 JTBC '마녀사냥'과 '비정상회담'등의 예능에도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성시경은 연예계에서 대표적인 애주가로 알려져 있으며 그는 주류 브랜드 '경'을 론칭했다. 지난 2월에는 첫 제품으로 막걸리 '경탁주 12도'를 출시하며 또 다른 사업 영역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성시경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