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아이돌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막방까지 싱그러운 청춘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템페스트는 1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RE: Full of Youth(리: 풀 오브 유스)’의 타이틀곡 ‘Unfreeze(언프리즈)’ 무대를 선보였다.
템페스트는 청량함이 느껴지는 비주얼과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했다. 자유분방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으로 무대를 채운 템페스트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Unfreeze’ 막방을 완료했다.
템페스트는 밝은 에너지로 보는 이들에게 미소를 선사했다. 다인원 그룹의 장점을 활용한 다채로운 동선 이동과 에너제틱한 안무가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막방을 기념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하트 제스처가 깊은 인상을 남겼다.
템페스트 여섯 번째 미니앨범 ‘RE: Full of Youth’는 템페스트가 표현하는 청춘의 자유와 사랑, 그리고 꿈에 대한 확신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Unfreeze’는 겨우내 차갑게 얼어붙어 있던 마음을 한순간에 녹이는, 봄 같은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템페스트는 컴백과 함께 베트남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고, 톱 송 차트에서도 전곡 차트인을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Unfreeze’ 활동을 마무리한 템페스트는 오는 5월 11일에는 마카오 브로드웨이 씨어터(Broadway Theatre)에서 ‘2025 TEMPEST SHOW-CON <RE: Full of Youth> in Macau(2025 템페스트 쇼콘 <리: 풀 오브 유스> 인 마카오)’를 개최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