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김용빈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인턴기자] 트로트 가수 김용빈이 팬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10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에서는 김용빈과 그의 오랜 팬의 만남이 그려졌다.
김용빈의 오랜 팬이 콘서트에서 암 전 단계 진단을 받았다는 소식을 알려 먹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의 팬은 "용빈 님을 응원하기 위해 한달음에 달려왔다"라며 "용빈 님 덕에 아픔을 이겨냈다.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라고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김용빈은 "작년 6월에 할머니를 암으로 보내고 암이라는 이야기를 들으면 마음이 아직도 좀 그렇다. 아프지 마시고 건강하셔서 자주 뵀으면 한다. 사랑한다"라고 진심 어린 걱정을 전했다.
김용빈은 그의 팬이 신청한 곡 '물새 우는 강 언덕'을 부르며 팬을 위로했다. 그의 노래를 듣고 눈물을 애써 참는듯한 팬의 모습이 그려졌고, 김용빈도 눈물을 머금고 노래를 불러 감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김용빈 | 미스터트롯3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