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표명중 기자]
가수 수진이 과감한 변신을 꾀했다.
소속사 BRD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수진의 공식 SNS를 통해 새 EP ‘RIZZ(리즈)’의 Wild(와일드) 버전 콘셉트 티저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Delicate(델리케이트)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 트렌디한 고어&펑크 스타일과 퍼플코어 메이크업으로 화려한 무드를 뽐냈다면 이번에 공개된 Wild 버전에서는 수진 본연의 아우라를 가장 잘 살린 콘셉트로 시선을 끌어당겼다.
수진은 Temptation(템테이션) 버전의 콘셉트 티저 및 포토를 비롯해 스페셜 포토, 음감회,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및 티저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 공개를 예고했다. 변신을 거듭하고 있는 수진이 어떤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돌아올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오는 23일 발매되는 수진의 새 EP ‘RIZZ’는 ‘상대를 끌어당기겠다’라는 의미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MONA LISA(모나리자)’와 수록곡 ‘RIZZ ME UP(리즈 미 업)’, ‘Lime(라임)’, ‘헤엄’, ‘DROP TOP(드롭 톱)’, ‘Summer Daze(서머 데이즈)’까지 6트랙을 만나볼 수 있다.
수진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보컬, 퍼포먼스 역량, 다채로운 매력을 백분 발휘하며 수진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할 전망이다.
한편 수진의 두 번째 EP ‘RIZZ’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BRD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