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쿨FM 프로그램…매일 밤 10시 방송
9일 올데이 프로젝트·10일 김예원 출연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가수 한해가 DJ로 나서는 KBS 쿨FM(89.1MHz) ‘한해의 키스더라디오’가 7일 첫방송한다.
‘한해의 키스더라디오’는 이날부터 매일 밤 10시 KBS 쿨FM을 통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KBS 콩’과 ‘KBS PLUS’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앞서 한해는 KBS라디오를 통해 “역사 깊은 ‘키스더라디오’를 진행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청취자들과 함께 한 발짝씩 이야기를 쌓아가고 싶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라디오적인 감수성을 지닌 DJ와 심야 라디오를 만들 수 있어 기쁘다”며 “예능에서 다진 친화력과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활용해 DJ 한해만의 색을 칠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7일 방송에는 문세윤이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문세윤은 한해와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 함께 출연하며 우정을 쌓았으며, ‘벌써 일년’, ‘가르쳐줘’, ‘그대로 있어주면 돼’ 등 다수의 곡을 합작했다.
9일에는 국내 음원 차트를 휩쓴 신인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게스트로 출격한다. 멤버 우찬과 DJ 한해는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6’에서 경연곡 ‘N분의 1’로 호흡을 맞춘 사이다.
10일에는 배우 김예원이 게스트로 함께한다. 김예원은 KBS 쿨FM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 DJ 출신이다. 한해는 해당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해 활약한 바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