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유재석. (사진=MBC TV '놀면 뭐하니?' 제공) 2025.06.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개그맨 유재석이 피부 관리법을 공개한다.
28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TV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래퍼 하하, 모델 출신 주우재, 배우 이이경이 '방(송국)캉스' 패키지를 알차게 즐기면서 힐링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멤버들은 나른한 오후에 딱 맞는 스킨케어 서비스를 기다렸다.
이때 등장한 '정통 스킨케어' 기구에 눈을 휘둥그레졌다. 과연 무엇을 본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멤버들은 "나 안 할래"라고 말하며 거부했다.
반면 유재석은 "내가 많이 했던 거다"라며 스킨케어에 들뜬 모습을 보인다. 이어 유재석은 능숙하게 스킨케어 받을 준비에 들어간다. 주섬주섬 수영모를 쓴 유재석은 '정통 스킨케어'로 단련된 피부를 뽐냈다. 그 정체가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멤버들은 여행의 여운을 고이 간직할 수 있는 '기프트 숍'에도 방문한다. 유재석은 "여행 오면 기념품은 사가야 돼"라면서 지갑을 열고, 멤버들은 쇼핑을 시작한다.
하하는 '기프트 숍'에서 추억의 기념품을 발견한다. 그러나 알고 싶지 않았던 소식도 같이 접하게 된다.
하하를 충격에 빠뜨린 소식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서울=뉴시스] 28일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MBC TV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방(송국)캉스' 패키지를 알차게 즐기는 모습을 공개한다. (사진=MBC TV '놀면 뭐하니?' 제공) 2025.06.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