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 YOU BETTER’ 포함 6트랙에 송하영, 박지원 자작곡도 수록
(MHN 김예품 인턴기자) 프로미스나인이 신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높이고 있다.
어센드는 지난 20일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From Our 20'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오픈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LIKE YOU BETTER'를 비롯해 'REBELUTIONAL', 'Love=Disaster', 'Strawberry Mimosa', 'Twisted love', 'Merry Go Round'까지 총 6곡이 담겼다.
이번 앨범은 밝고 설레는 무드에 성숙한 감성이 더해졌다. 특히 'Twisted love'에는 송하영이, 'Strawberry Mimosa'에는 박지원이 작사·작곡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영상에는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도 담겨 있어 청순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멤버들의 분위기를 그대로 전했다. 한층 깊어진 음악과 비주얼은 이번 앨범이 여름을 대표할 '서머 송'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From Our 20's'는 20대를 살아가며 마주한 감정과 순간들을 솔직하게 풀어낸 앨범으로 지난해 8월 발표한 'Supersonic'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표되는 신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새 미니앨범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어 오는 8월 9일과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NOW TOMORROW'를 시작으로 월드투어에 돌입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어센드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