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배우 한예리, 이소영 사람엔터테인먼트 대표 / 마리끌레르
배우 한예리, 이소영 사람엔터테인먼트 대표 / 마리끌레르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한예리가 15년 몸담은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마무리하며 이소영 대표와 함께 화보를 찍었다.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는 20일 "한예리와 긴밀한 논의 끝에 15년간의 동행을 끝으로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게 됐다, 그동안 사람엔터와 함께해 온 배우 한예리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했다.
이와 함께 이소영 사람엔터 대표와 한예리가 함께 한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화보도 공개했다. 이소영 대표는 "꿈이라면 사랑받을 수 있고, 가치를 가장 잘 알아봐 줄 사람들이 있는, 가장 빛나는 자리에 한예리 배우가 서길 바랐다"라며 배우 그리고 인간 한예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예리는 "어떤 큰 목표나 꿈보다는 함께 바란 방향은 있다, 그 방향성은 '감사'였던 것 같다, (이소영 대표가) 제가 영화계에서 어떻게 사랑받는 존재가 될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하셨고, 자연스럽게 제 존재 가치를 찾아주셨다, 그리고 다른 사람이 저를 귀하게 쓸 수 있게끔 해주셨다"라고 말했다.
한예리와 이 대표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