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파우(POW)가 입덕 유발 5인 5색 매력으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공식 채널을 통해 3집 ‘Being Tender(다정해지는 법)’의 타이틀곡 ‘다정해지는 법’ 뮤직비디오 현장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파우는 창 밖 어딘가를 응시하는 듯한 모습이다. 멤버들은 캐주얼한 스타일과 함께 유럽 감성이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장면을 연출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아트 스쿨’ 학생으로 변신한 파우가 한층 더 자유롭고 창의적인 분위기 속에서 예술적 영감을 얻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여기에 파우의 자유분방한 매력도 엿볼 수 있다. 특히 “Where‘s our cute little friend?(우리의 귀여운 꼬마친구는 어디에 있지?)”라는 설명을 통해, 뮤직비디오에 과연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7일 발매되는 파우 3집 ‘Being Tender(다정해지는 법)’는 유럽 감성과 유러피언 유스컬처를 기반으로, 리더 요치와 정빈이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성숙하고 깊어진 ‘파우표 음악’을 담았다. 타이틀곡 ’다정해지는 법‘을 비롯해 ’이유‘, ’Celebrate(셀러브레이트)’, ‘Fingerprint(핑거프린트)’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이와 함께, 파우는 3집 발매 하루 전인 26일 오후 8시 서울 금천구 502스튜디오에서 3집 ‘Being Tender(다정해지는 법)’ 프리뷰 스테이지를 열고 컴백의 기쁨을 팬들과 함께한다.
이날 행사장에는 3집 타이틀인 ‘다정해지는 법’을 주제로 한 팬들의 글, 그림, 영상, 사진 등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작품이 전시돼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한편 파우 3집 ‘Being Tender(다정해지는 법)'는 27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사진=그리드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