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 19일 신곡 '손 편지 한 장'을 발표한 정서주가 다음달엔 첫 팬미팅을 갖는다. 제공|TV조선 E&M, 켄버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미스트롯3' 우승자 정서주가 신곡 발표와 함께 팬미팅 소식을 알리며 바쁜 행보를 잇는다.
정서주 두 번째 싱글 ‘손 편지 한 장’은 19일 오후 6시 공개됐다. 8개월 만의 신곡이자, 트로트 대세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정서주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서정적인 가사로 듣는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곡의 감수성을 그대로 담았다. 한옥의 고풍스러운 배경과 앳된 정서주가 대비되며 추억과 향수를 자극한다. 손 편지의 아날로그 감성이 결합돼 가슴 뭉클하고 애절한 사랑을 소환한다.
신곡 발매와 더불어 데뷔 첫 단독 팬미팅 소식도 알렸다. 정서주는 오는 7월 12일 오후 2시, 6시 서울 서교동 구름아래소극장에서 팬미팅 '해피 서주 데이'를 개최한다. 팬들과 가깝게 마주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토크, 무대를 선보인다.
‘미스트롯3’ 최연소 진, 대규모 전국투어와 미국 공연 그리고 싱글 프로젝트의 첫번째 ‘기다리는 건 아무것도 아니에요’를 발표한 정서주가 이제 단독 팬미팅과 더불어 두번째 도약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