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채은정 인스타그램 캡처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걸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본명 이은정)이 영상감독 남자친구와 오는 8월 결혼한다.
채은정은 1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방송업계 종사자로 알려진 연인과의 데이트 영상, 웨딩화보 촬영 영상을 게재하며 오는 8월 결혼 계획을 직접 알렸다. 방송업계 종사자로 알려진 예비신랑이 영상감독이라고도 밝혔다.
채은정은 영상을 통해 "1년전 이 카페에서 만난 우리는 얼마전 1주년의 날을 함께 보내며"라면서 "8월의 신부가 될 예정입니다"라고 결혼을 공식화했다.
그는 "오랜시간 멀리멀리서 서로를 찾아 헤메다가 이제서야 서로를 발견한 두 반쪽이 곧 하나가 되기로 약속하게 되었다"며 "함께한 시간보다 더 많은 앞으로의 긴 시간을 믿음으로 서로 사랑하며 함께 의지하며"라고 썼다.
채은정은 이어 "무진장 부족한 나이지만 앞으로 부디 잘 부탁해"라고 예비신랑을 향한 메시지를 남기며 "축복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영상을 마무리했다.
▲ 출처|채은정 인스타그램
▲ 출처|채은정 인스타그램
채은정은 또 결혼 준비에 한창이라며 장문의 글도 함께 남겼다.
그는 "어제 미리 신혼집으로 이사를 하면서 정신이 너무나 없지만, 우여곡절만 드라마 50부작은 나오는 과정중이지만, 한참 우당탕탕 결혼준비 중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태어나서 첨해보는 결혼이라 파워J인 저에게는 가지가지 예상 밖 사건사고 총 집합들로 인해 정말 정말 쉽지 않은 시작부터 과정 중"이라며 "다시는 없을 이 시기를 누구보다도 버라이어티하고 행복하게 보내고 있다"고 했다.
채은정은 "결혼하신 모든 분들 진짜루 대단한 듯. 다 커서 하는 결혼이라 마음이 또 새록새록 묘하고, 그만큼 더 더욱 생각도 많아지는 하루하루, 순간순간속에서 성격도 무지 급하고 참을성도 무지 없는 불도저 같은 저 때문에 고생많은 반쪽님, 정말 정말 고맙고 사랑해"라고도 했다.
1982년생인 채은정은 1999년 클레오로 데뷔해 사랑받았다. 2004년 클레오 탈퇴 이후에는 솔로로 활동했다. 올해 2월 Mnet '커플팰리스2'에 출연한 바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