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1% 일타맘들의 교육 비법 공개
오는 26일 오후 8시 첫 방송
(MHN 장지원 인턴기자) 가수 백지영, 방송인 장성규, 배우 김성은이 예능 '일타맘'의 MC로 출연해 자녀 교육의 팁을 다룬다.
오는 26일 오후 8시 tvN STORY와 the LIFE 채널에서 첫 방송되는 일타맘'은 자녀를 명문대에 보낸 경험이 있는 상위 1% 엄마들의 초특급 시크릿 전격 공개 및 일타맘 군단이 입시 전문가와 함께 시청자들이 보낸 사연을 듣고 자녀 교육 로드맵을 제공하는 에듀 관찰 프로그램이다.
엄마의 정보력이 자녀의 입시를 좌우하는 현실 속에서 알짜배기 정보들만 모아 엄마들의 길라잡이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를 고조시킨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국제 학교에 다니는 9세 딸의 엄마 백지영, 12세와 6세 아들의 친구 같은 아빠 장성규, 영어 유치원 출신의 16세 아들, 9세 딸, 6세 아들을 육아 중인 김성은이 내 아이의 교육을 위해 솔직하게 질문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영어 학원을 위한 7세 고시", "영유(영어 유치원)에 갔어야 했나요?", "공부는 유전 아닙니까?", "선행 어디까지 해야 하는가" 등 3MC들의 질문은 시청자들의 자녀 교육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부모들의 다양한 사연에 공감하고 자녀 교육에 대한 고민도 솔직하게 소통하면서 부모들에게 응원과 힐링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상위 1% 일타맘들의 초특급 시크릿 비법을 전격 공개하는 '일타맘'은 오는 26일 오후 8시 tvN STORY, the LIFE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MHN DB, tvN STORY, the LIFE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