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 아임 어 핫 메스 걸!'
트랙비디오서 상큼 매력 포텐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수린(SOORIN)이 수록곡 ‘예스, 아임 어 핫 메스 걸!’(Yes, I’m a Hot Mess Girl!)로 상큼한 매력을 터트렸다.
(사진=‘예스, 아임 어 핫 메스 걸!’ 트랙비디오 캡처)
수린은 지난 5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신곡 ‘예스, 아임 어 핫 메스 걸!’ 트랙비디오를 공개, 풋풋한 비주얼과 음색을 선보였다.
트랙비디오에는 첫 싱글의 수록곡인 ‘예스, 아임 어 핫 메스 걸!’과 함께 ‘인간 풋사과’ 그 자체인 수린의 싱그러운 비주얼이 담겼다. 영상 속 수린은 당찬 매력이 느껴지는 “예스, 아임 어 핫 메스 걸!”이란 첫 가사로 귓가를 매료시킨 것은 물론, 햇빛 아래 눈부신 비주얼로 설렘을 안겼다.
또한 트랙비디오에서 수린은 도시 곳곳을 다니며 팬심을 무장해제시키는 핫걸 모먼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보는 것만으로도 입덕을 유발하는 ‘예스, 아임 어 핫 메스 걸!’ 트랙비디오가 깜짝 공개되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는 중이다.
앞서 수린은 데뷔 싱글 ‘보이즈 캔 비’(Boys Can Be)를 발매,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예스, 아임 어 핫 메스 걸!’로 팬심을 사로잡는 중이다. ‘보이즈 캔 비’ 라이브 무대로 실력을 보여줬던 수린은 ‘예스, 아임 어 핫 메스 걸!’로도 올여름 더위를 식혀줄 예정이다.
‘예스, 아임 어 핫 메스 걸!’은 팝 펑크 장르를 기반으로 한 개성 넘치는 트랙으로, 수린만의 솔직한 매력과 자신감을 유쾌하게 풀어낸 곡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