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LMUSICLABEL
가수 정유진이 따스한 힐링송으로 리스너들에게 위로를 건넸다.
정유진은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그래도 괜찮아(Will Be Fine)’를 발매했다.
신곡 ‘그래도 괜찮아’는 정유진이 프로듀싱과 작사에 처음 참여한 곡으로, 힘들었던 그때의 나에게 지금의 내가 전하는 편지이자 과거의 내가 듣고 싶었던 말들을 담아 현재의 내가 보내는 따뜻한 위로의 노래다.
뭐라 설명할 수 없는 마음을 가만히 안고서 오롯이 혼자 버텼던 밤, 늘 똑같던 매일들 중 유난히 버거웠던 그날, 그 어떤 확신도 없이 그저 지나온 수많았던 오늘들, 그럼에도 매일을 살아가고 살아내고 있는 모든 나에게 ‘조금은 덜 애써도 괜찮다, 쉬어가도 괜찮다, 울어도 괜찮다, 그래도 괜찮다’라고 말해주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정유진 팬클럽 유지니어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데뷔 기념일에 맞춰 발매한 뜻깊은 노래이기도 하다.
‘그래도 괜찮아’는 CARLMUSICLABEL과 함께 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CARLMUSICLABEL은 CARLMUSIC과 인디 아티스트들의 공동 투자 제작, GLUEBLUERECORDS의 녹음, 믹싱, 마스터링 지원을 통해 음원 발매, MV 제작, 공연까지 함께하는 프로젝트다.
정유진은 지난 2015년 걸그룹 디아크로 데뷔했으며, 2019년 ‘DM’을 통해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보이스코리아2020’, ‘스페이스 공감’, ‘미쓰백’, ‘열린음악회’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왔다.
정유진 신곡 ‘그래도 괜찮아’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