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AY 공식 인스타그램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SAAY(쎄이)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은 신곡으로 돌아왔다.
SAAY(쎄이)는 12일 새 싱글 ‘Mood’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SAAY(쎄이)는 “3년전 불현듯 갑자기 스치는 감정을 잊어버릴까 금방 써내려갔던 곡이 이렇게 완곡으로 탄생하여 많은 리스너분들에게 또 들려드릴 수 있어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저의 행보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신곡 ‘Mood’는 그녀의 대표 장르라고도 칭할 수 있는 미드 템포 슬로 R&B 장르로, 살아가며 자연스럽게 맞닿게 되는 ‘감정의 흐름’을 표현한 곡이다. SAAY(쎄이)의 ‘전매특허’라 할 수 있는 몽환적이고 파워풀한 보이스가 더해져 완성됐다.
지난 해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 활동의 초석을 닫진 SAAY(쎄이)는 신곡 발매와 동시에 전세계를 주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며 ‘글로벌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굳건히 다질 계획이다.
SAAY(쎄이)는 앞서 아티스트 글로벌 구독 플랫폼 ‘Rebbon’을 통해 구독자 전용 컨텐츠로 신곡을 기습 선발매하며 전세계 팬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바 있다. 이에 따라 음원 정식 발매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치솟고 있으며, 앞으로 펼쳐질 SAAY(쎄이)의 빛나는 글로벌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또 SAAY(쎄이)는 신곡 발매 뿐만 아니라 오는 29일 데뷔하는 신예 걸그룹 KIIRAS (키라스)의 총괄 프로듀서까지 맡으며 활동 영역을 무한 확장하고 있다.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SAAY(쎄이)의 새 싱글 ‘Mood’는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가 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