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송은이. (사진=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캡처) 2025.05.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개그우먼 송은이가 메이크업을 통해 깜짝 변신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이사배 손길에 카리스마 CEO로 변신한 쎄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송은이는 "이영자 언니가 '나이 들수록 한 번도 안 해본 것에 도전하라'고 말했다"며 변신에 나선 이유를 밝혔다.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송은이 메이크업을 맡았다. 이사배는 송은이를 향해 "언니는 CEO이시니까 카리스마 있는 CEO 느낌으로 해보겠다"며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편집장 미란다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설정했다.
이사배는 송은이를 향해 "큐티 미란다로 변신시켜 드리겠다"고 너스레 떨었다.
메이크업이 시작되자 이사배는 "쎄오(송은이)의 메이크업은 너무 밝거나 어두워도 안 된다. 완벽함을 추구해야 한다"며 섬세한 손길로 메이크업을 진행했다.
메이크업 완성 후 거울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확인한 송은이는 "와! 대박이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심지어 이상하지 않다. 우스꽝스럽지 않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수트까지 갖춰 입고 등장해 더욱 완벽한 '미란다' 비주얼을 완성했다.
송은이는 2015년부터 방송 프로그램 제작업체인 '컨텐츠랩 비보'를 운영하고 있다.
[서울=뉴시스] 송은이. (사진=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캡처) 2025.05.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