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장현승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가수 장현승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 속 숨길 수 없는 매력을 선보였다.
장현승은 지난 5일 정오, SNS 채널을 통해 신곡 ‘궤도’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 영상(BTS: Behind The Scenes)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도착한 장현승은 “실내 세트 촬영이 정말 오랜만”이라며 연기에 대한 걱정을 드러냈지만, 이내 고독한 눈빛과 섬세한 움직임으로 몰입감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그는 메인 오브제인 기계 장치에 대해 “내면의 감정을 형상화한 존재”라며 “또 다른 나를 위로하러 가는 느낌으로 연기했다”라고 깊은 해석력을 보였다.
장현승의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함께 엉뚱한 반전 매력도 눈길을 끌었다. 촬영 준비 과정에 대해 묻자 그는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일찍 잠들었더니 새벽 4시 반에 일어났다”라며 “일찍 일어나는 새가 피곤하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달 29일 공개된 신곡 ‘궤도’는 알앤비 소울 장르의 곡으로 장현승의 유니크한 미성 보컬과 신스 사운드가 트렌디하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장현승은 오는 16일 오후 8시,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열리는 ‘장현승 컴백 팬미팅 ‘The Orbit’ : 롤링 30주년 기념 공연’을 통해 특별한 무대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