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밴드 데이식스(DAY6)의 월드투어 자카르타 공연이 악천후 속 지연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사과를 전했다.
4일 데이식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계정을 통해 입장을 내고 "데이식스는 지난 3일 자카르타에서 3RD WORLD TOUR 공연을 개최했으나 현지 프로모터 측과 이를 타개하는 과정에서 순조롭지 못한 운영으로 인해 기상 악화의 상황에서 현장 대처 및 안전조치가 미흡했고, 사운드체크와 본 공연 시작이 예정보다 지연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랜 시간 궂은 날씨 속에서 공연을 기다려 주신 팬 분들에게 불편함을 겪게 해 드린 점 그리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팬 분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한 데이식스에게도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당사는 이번 사안에 대해 무거운 마음으로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면서 고개를 숙였다.
소속사 측은 또 "향후 최상의 조건에서 온전히 공연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멤버들 케어에 전력을 다하고 현장 상황을 세심히 살펴 팬 분들께서 불편함 없이 공연 관람을 하실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임을 약속드리며 데이식스 공연에 와주신 모든 팬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재차 사과의 뜻을 전했다.
앞서 지난 3일(현지시각) 자카르타 GBK 마디야 스타디움에서 데이식스의 월드투어 공연이 진행된 가운데 공연장 변경과 더불어 기상 악화 속 공연이 지연되며 항의가 이어졌다.
이하 데이식스 소속사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DAY6를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DAY6는 지난 5월 3일 자카르타에서 3RD WORLD TOUR 공연을 개최하였습니다.
현지 프로모터 측과 이를 타개하는 과정에서 순조롭지 못한 운영으로 인해 기상 악화의 상황에서 현장 대처 및 안전조치가 미흡했고, 사운드체크와 본 공연 시작이 예정보다 지연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궂은 날씨 속에서 공연을 기다려 주신 팬분들께 불편함을 겪게 해 드린 점 그리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팬분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한 아티스트에게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이번 사안에 대해 무거운 마음으로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향후 최상의 조건에서 온전히 공연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 케어에 전력을 다하고 현장 상황을 세심히 살펴 팬분들께서 불편함 없이 공연 관람을 하실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DAY6 공연에 와주신 모든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