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인턴기자] 그룹 트리플에스가 완전체로 복귀한다.
3일 모드하우스는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전원이 함께하는 프로젝트의 새 앨범 '어셈블25(ASSEMBLE25)' 쇼케이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트리플에스는 지난 2일 휴대폰의 알람처럼 디자인된 '어셈블25'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새 앨범은 '@%(알파 퍼센트, Alpha Percent)'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를 지나 '추리소설(Detective Soseol)', '어제 우리 불꽃놀이(Firework Diary)', '러브 차일드(Love Child)', '페르소나(Persona)', '투 핫(Too Hot)', '디아블로(Diablo)', '프렌드 존(Friend Zone)', 그리고 '러브투러브(Love2Love)'로 끝을 맺는다.
트리플에스 '어셈블25'에 수록되는 10개의 트랙들은 각각의 개성과 매력을 지니면서 특별한 메시지와 서사를 전한다. 수록곡 중 '깨어(Are You Alive)'는 희망과 절망 그 사이에서 불안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이들에게 보내는 트리플에스만의 주제 의식을 담는다.
이와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를 통해 지난 정규 1집 앨범의 타이틀 곡 '걸스 네버 다이(Girls Never Die)'에서 선보여진 트리플에스의 세계관을 확장할 예정이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오는 12일 저녁 6시 '어셈블25'를 발매하고 스물네 명 완전체 활동에 나선다. 이날 저녁 8시 이들은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 신고식을 치른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모드하우스]
트리플에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