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문화 체험 예능, 애니메이션 OST 커버까지…코스모시의 매력 발산
팬들과의 특별한 소통, ‘성덕 치트키’ 이벤트도 진행 중
(MHN 김성민 인턴기자) 신인 걸그룹 코스모시가 오리지널 콘텐츠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코스모시가 팬덤 플랫폼 '블립'과 협업하여 선보인 '블립 X 코스모시 오리지널 콘텐츠 시리즈'가 25일 공개됐다.
이번 시리즈는 예능 콘텐츠, 블립 프로필 영상, 애니메이션 OST 커버 등 다양한 포맷으로 구성되어, 코스모시의 다채로운 매력을 팬들에게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예능 콘텐츠는 전원 일본인 멤버들로 구성된 코스모시가 한국 문화를 체험하고 적응하는 과정을 그린다. '외국인 아이돌이 한국에서 살아남는 법'을 시작으로, 팬들이 제안한 K-List 키워드를 기반으로 한 심화형 한국 문화 체험 콘텐츠로 이어질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OST 커버 콘텐츠는 코스모시만의 특색을 살린 맞춤형 콘텐츠로, 첫 번째로 공개된 '최애의 아이' OST 커버 또한 호평받았다. 이어 지난 22일 공개된 '나나(NANA)' OST 커버 콘텐츠는 팬들이 원작과 비교한 2차 콘텐츠를 활발히 공유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각 멤버의 소개와 스토리를 담은 블립 프로필 영상도 공개되어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은 감도 높은 영상미 속에서 멤버들의 본명, 성격, 서사를 진솔하게 전하며 그룹을 넘어 개인의 매력도 드러냈다.
'블립 X 코스모시 콘텐츠'는 매주 정기적으로 업로드되며, '에반게리온' OST 커버와 새로운 예능 에피소드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코스모시 공식 SNS, '코스모시X블립 콘텐츠' 영상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