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플릭스 코리아 채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속마음 토크 영상 캡처
사진=넷플릭스 코리아 채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속마음 토크 영상 캡처
사진=넷플릭스 코리아 채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속마음 토크 영상 캡처
[뉴스엔 이하나 기자]
신원호 PD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우들의 출연이 계속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4월 25일 넷플릭스 코리아 채널에는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출연한 강유석, 고윤정, 신시아, 한예지와 크리에이터로 참여한 신원호 PD의 속마음 토크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강유석은 “1부부터 4부까지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희 드라마가 스핀오프 시리즈니까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반가운 얼굴들이 출연했는데 많은 분이 궁금해하시는 것 같다. 추민하 선생님과 양석형 교수님이 결혼을 하셨나”라고 물었다.
지난 13일 방송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는 추민하로 특별 출연한 안은진이 자신을 신혼이라고 소개해 ‘슬기로운 의사생활’ 서사에서 양석형(김대명 분)과 결혼했음을 암시했다.
고윤정이 “분명히 신혼 생활을 즐기는 듯한 통화를 제가 엿들었다”라고 거들자, 신원호 PD는 “결혼했다고 한다. 결혼식은 저는 못 갔다. 초대를 받아 가야지”라면서도 “‘알고 봤더니 양석형 교수님이 아니라 남궁민 씨 아니냐?’고 하더라. 뒤에 아마 확인하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예고했다.
신원호 PD는 “종로 율제에서 시간이 흐르는 것만큼 율제에서도 시간이 흐르지 않나. 저쪽에서는 어떻게 흘러갈까를 김송희 작가, 이우정 작가랑 같이 회의를 많이 했다. 저쪽 세계에서 벌어진 일들도 앞으로 조금씩 이쪽에 전해질 것 같다”라고 전했다.
강유석은 “앞으로도 반가운 얼굴들이 계속 나오나”라고 물었다. 신원호 PD는 “다행히도 배우분들이 너무 흔쾌히 출연을 응해주셔서 매 회 등장해 주실 것 같다”라고 귀띔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