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24일 방송
TV조선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가 시장 게릴라 콘서트로 첫 행사 무대에 올랐다.
지난 2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에서는 혹독한 첫 행사에 나선 '미스트롯3' TOP10 김용빈, 손빈아, 천록담(이정), 춘길, 최재명, 추혁진, 남궁진, 박지후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예능 수련회에 나선 TOP10은 이날 삼척 중앙시장에 마련된 특설 무대에서 첫 행사에 도전했다. 그러나 사전에 공지 없이 즉석에서 진행된 공연으로 시장과 거리가 텅 빈 상황. 이에 TOP10이 직접 거리로 나가 열띤 공연 홍보에 나섰다.
문 닫은 점포와 강추위의 위기 속에도 TOP10을 보기 위한 인파가 몰려들어 환호를 자아냈다. 많은 관객과 만난 TOP10은 '강원도 아리랑'으로 공연의 포문을 열며 현장의 흥을 돋우었다.
이어 손빈아가 '나만의 여인', 최재명이 '밤열차', 김용빈이 '다함께 차차차', 춘길이 '꽃바람' 등의 솔로 무대를 선사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이날 최재명은 트로트 첫 행사 무대 데뷔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날 TOP10의 첫 행사 무대 외에도 '미스터트롯 재팬' 결승 축하 무대를 위해 일본으로 떠난 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최재명과 응원단으로 동행한 춘길, 추혁진, 남궁진의 일본 원정기, '예능 대부' 이경규와 함께하는 예능 수업 등이 공개됐다.
TV조선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