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의 섬뜩하고 광기 가득한 열연으로 극한의 생생함과 스릴감을 선사하는 영화 '스트리밍'이 바로 오늘 22일(화)부터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베리굿스튜디오(주) 공동제작: 티에이치스토리 감독/각본: 조장호 주연: 강하늘]
iMBC 연예뉴스 사진
영화 '스트리밍'은 구독자 수 1위의 범죄 채널 스트리머 우상이 풀리지 않던 연쇄살인사건의 단서를 발견하고 범인을 추적하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방송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다.
광기의 스트리머 그 자체로 완벽 변신한 강하늘을 향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이 이어졌던 '스트리밍'이 바로 오늘 4월 22일(화)부터 IPTV와 VOD 서비스를 시작하며 극장에서 느꼈던 강렬함을 안방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스트리밍'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갈아끼운 강하늘의 열연에 라이브 방송의 리얼함과 생생함을 극대화하는 촘촘한 연출이 더해져 영화가 시작하자마자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제 IPTV 서비스인 KT Genie TV, SK Btv, LG U+TV는 물론 홈초이스, KT스카이라이프, 웨이브(Wavve), 쿠팡플레이, 구글플레이, Apple TV, 씨네폭스, 왓챠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스트리밍'을 만날 수 있다. VOD 서비스 시작과 함께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런칭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각 플랫폼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하늘의 광기 서린 눈빛, 화려한 언변, 미친 흡인력으로 도파민 터지는 실시간 방송을 제대로 구현한 영화 '스트리밍'은 4월 22일(화), 오늘부터 IPTV와 VOD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