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진주영 기자] 국민 예능 '무한도전'이 방송 20주년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예고한 가운데 일부 멤버들이 오랜만에 함께 뭉친다.
쿠팡플레이는 11일 오후 8시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참가 신청을 앞두고 행사 라인업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5일 오전 8시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개최된다.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는 단순한 러닝 이벤트를 넘어 공연과 체험형 콘텐츠가 어우러진 종합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다. 마라톤 시작부터 피날레 무대까지 전 일정은 실시간으로 생중계되어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날 행사에는 '무한도전' 멤버 박명수, 정준하, 하하, 조세호, 광희, 전진 등 총 6명이 참여해 오랜 팬들과 직접 만난다. 유재석, 노홍철, 길은 불참한다.
이 외에도 프로그램을 대표했던 심판 박문기, 목소리로 추억을 자극하는 시영준 성우, 일반인 레전드 출연자 '할마에(염정인)' 등 반가운 얼굴들이 무대에 오른다.
현장에는 '무한도전'의 전설적인 에피소드를 테마로 한 체험 부스도 운영된다.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게임과 프로그램이 마련되며 다양한 테마 포토존과 즉석 촬영 부스도 구성돼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공연 라인업 역시 화려하다. '무한도전'과 깊은 인연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코요태', '지누션', DJ G.PARK(박명수), '레게 강 같은 평화' 스컬, 하하, 정준하와 스윗소로우의 협업 무대, '조남지대' 조세호, 남창희, 전진의 솔로 무대까지.
이번 행사의 참가 신청은 11일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며 관련 상세 내용은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