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MBC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가 새로운 황금손으로 나선다.
빽가는 8월 16일 오후 8시 35분 방송되는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출연한다.
2004년 혼성그룹 코요태의 정규 6집 활동으로 데뷔한 빽가는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와 개성 있는 음악 스타일로 오랜 시간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아티스트다.
빽가는 사진작가로도 활약하며 다수의 전시회를 열고 화보 작업을 진행하는 등 자신만의 폭넓은 예술 세계를 구축해 왔다. 최근 코요태 신곡 활동을 비롯해 개인 유튜브 콘텐츠, 첫 힙합 싱글 발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아티스트 활동 외에도 꾸준히 선행을 실천해 온 빽가는 산불·감염병 피해를 돕기 위한 기부는 물론, 해외 아동 봉사활동에도 참여해 도움이 필요한 현장에 나눔을 이어왔다. 사진작가로서의 재능을 살려 시각장애인을 위한 전시, 어린이날 무료 가족사진 촬영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재능기부를 실천하며 사회적 환원에도 앞장섰다. 그의 따뜻한 행보에 팬들도 뜻을 함께하며 쌀 300kg을 기부하는 등 건강한 팬 문화 형성에도 선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빽가는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우리 모두 누군가에게 받은 따뜻함을 다시 나누는 마음으로 살아간다면, 세상은 조금 더 따뜻해질 것”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다.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번주 포인트랭킹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