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조회수 2억 웹툰 원작의 오피스 로맨스
로맨스 킹 서인국+팔색조 배우 박지현 주연
(MHN 이민주 인턴기자) 배우 서인국과 박지현이 '내일도 출근'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2026년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내일도 출근!'은 일태기에 시달리던 7년 차 직장인 지윤이 최악을 피해 차악으로 택한 까칠한 직장 상사 시우와 함께 서로의 대체 불가능한 최선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누적 조회수 2억 회를 기록한 동명 웹툰이 원작으로, 현실적인 오피스물과 달달한 로맨스가 결합된 작품이다.
서인국은 극 중 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피지컬, 완벽한 자기 관리로 얼굴 천재라 불리지만 차가운 성격 탓에 회사 최악의 까칠남으로 통하는 직속 상사 강시우 역을 맡는다. '응답하라 1997', '고교처세왕', '쇼핑왕 루이', '멸망이 들어왔다' 등 다수의 로맨스물에서 인기를 얻은 그는 이번 작품에서 다시 한번 로맨스 킹의 면모를 선보인다.
박지현은 야무진 손끝과 뛰어난 일머리로 인정받는 7년 차 직장인 차지윤 역을 연기한다. 일과 사랑 모두 권태기를 겪던 중 강시우와의 예기치 않은 관계로 변화를 맞는 인물이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유미의 세포들', '재벌집 막내아들', 영화 '히든페이스'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해 온 그는 이번 작품에서 설렘 가득한 오피스 로맨스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내일도 출근'은 2026년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MHN DB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