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앤틱거울 꺾을 복면 가수는? MBC
오늘(20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앤틱거울을 꺾고 제249대 가왕의 황금 가면을 차지하기 위한 새로운 복면 가수 8인의 치열하고 화려한 듀엣곡 대결이 시작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체를 짐작할 수 없는 막강한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복면가왕', 이경실과의 특별한 인연부터 임태경 도플갱어까지…역대급 라인업 총출동!
먼저, 유쾌한 입담과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오랜 시간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입담 폭격기’ 코미디언 이경실과 아주 특별한 인연을 가진 복면 가수가 등장해 판정단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 복면 가수는 무대를 마친 뒤, 자신이 코미디언 이경실과 오랜 인연이 있는 사이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의 갑작스러운 고백에 이어, 이경실과의 상상도 못 할 깜짝 에피소드가 구체적으로 공개되자 녹화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베테랑 방송인 이경실과 얽힌 그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되었다.
'복면가왕' 김구라, 임태경 확신
그런가 하면, 섬세한 감정 표현과 폭발적인 성량으로 무대를 압도하는 ‘뮤지컬계의 황태자’ 임태경을 연상시키는 실력파 복면 가수가 출연해 판정단을 충격에 빠뜨렸다. 한 복면 가수가 듀엣곡 무대를 마치자, 그의 수준급 가창력과 무대를 가득 채우는 존재감에 모두가 아낌없는 박수와 감탄을 보냈다. 이에 ‘복면가왕’의 터줏대감 김구라는 “마치 한 편의 웅장한 뮤지컬 무대를 보는 것 같다”며 이 복면 가수의 정체를 뮤지컬 배우 임태경으로 강력하게 예상했고, 그의 추측에 판정단의 추리 열기는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다.
또한, 2010년대 대한민국 가요계를 뒤흔들었던 메가 히트곡을 보유한 복면 가수가 출격해 스튜디오를 추억에 잠기게 했다. 한 복면 가수의 정체가 과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히트곡의 주인공으로 예측되자, 판정단들은 너도나도 곡의 제목과 가수를 외치며 열띤 추리를 이어갔다. 잠시 후, 이 곡이 한국 가요계에 역대급 열풍을 일으키며 새로운 역사를 썼던 노래임이 밝혀지자, 몇몇 판정단들은 복면 가수의 정체를 단번에 알아채고 다 함께 해당 곡을 따라 부르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제249대 가왕 자리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8인의 환상적인 무대는 오늘 오후 6시 5분,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20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앤틱거울을 꺾고 249대 가왕 자리를 놓고 새로운 복면 가수 8인의 듀엣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는 다양한 이력의 실력자들이 등장해 기대를 모았다. 코미디언 이경실과 특별한 인연이 있다고 밝힌 복면 가수는 그녀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뮤지컬계 황태자’ 임태경을 연상시키는 압도적인 성량의 복면 가수가 등장하자, 판정단 김구라는 그의 정체를 임태경으로 확신하며 추리 열기를 더했다. 마지막으로 2010년대 가요계를 휩쓴 메가 히트곡의 주인공으로 추정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해 판정단들이 다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과연 이들 중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