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박서진과 랄라이 콜라보를 예고했다.
7월 19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는 촌캉스를 떠나 랄랄과 만난 박서진 남매가 그려졌다.
이날 박서진은 랄랄의 찐팬 모먼트를 보였다. 굿즈를 100% 내돈내산할 정도로 좋아한다고. 이에 랄랄도 "서진이도 좋아한다. 잘하는 거 알고 있었다. 근데 실제로 보니 물 뿌리고 장구를 치는데. 보고 기겁을 했다. 너무 멋있어서 깜짝 놀랐다. 이런 촬영도 서진이 있어서 한 거야"라고 화답했다.
그런가하면 랄랄은 "진또배기를 너무 좋아해서 많이 불렀는데. 허야디야아아아 했는데. 그걸 보고 장윤정이가 내 팬이라고 전화를 한 거다. 보이스피싱인 줄 알았다. '진짜배기'를 줬다. 근데 이번에 선배님이 곡을 또 줬다"며 신곡 '유난이다'를 소개했다.
랄랄은 박서진과의 콜라보에 대해서도 "진짜 좋다. 열린 음악회에 날 태우고 가라. 열린음악회하고 가요무대를 꼭 나가고 싶었다"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살림남' 방송에는 박서진, 박효정 남매와 흥겨운 무대를 완성한 랄랄이 등장해 눈길을 잡았다.
한편 '살림하는 남자들'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