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박영규의 아내 이윤주가 악플에 발끈했다.
7월 19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는 박영규와 25살 연하 아내 이윤주의 이야기가 이어졌다.
이날 박영규 아내는 방송 첫 출연 후 영상에 달린 댓글을 읽는 모습을 보였다.
시청자들은 ‘박영규가 젊어 보여서 25살 차이로 안 보인다’ '채시라 닮은꼴 민망함은 시청자 몫' '박영규랑 5살 차이 같다' 등의 댓글로 상처를 줬다.
결국 아내는 박영규에게 "내가 50대처럼 보이냐" "내가 그렇게 늙어 보이냐. 58살 68살 먹은 거 같대. 댓글에 채시라 닮았다고 하는 것도 자막이 민망하대. 내가 채시라 닮았다고 말했냐고"라며 상처 입은 모습을 보였다. 이에 백지영은 "내가 한 얘기다. 그리고 난 지금도 그렇게 생각한다"라고 반응했다.
또 아내는 동갑인 은지원을 언급 "내가 이모 같대"라고 하는 가 하면 “못생긴 건 괜찮다. 나이 들어 보이고 당신이랑 5살 차이 나 보인다는 건 상처가 된다”라고 슬퍼했다. 박영규는 은지원이 워낙 동안이라고 하는가하면 "말도 안되는 이야기다. 댓글에 좌지우지하면 안 된다. 당신은 농염한 거다"라고 위로를 전했다.
한편 '살림하는 남자들'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