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진환은 31일 오후 6시 새 앨범 ‘207’을 발표한다. ⓒ스포티비뉴스DB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아이콘 김진환이 군백기 종료를 알리는 새 음반을 발표한다.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진환은 오는 31일 새 앨범 '207'을 발표한다. 소속사는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7의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컴백을 예고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김진환은 16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사진과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더불어 김진환은 이번 앨범 ‘207’과 동명 타이틀의 일본 투어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앨범명과 동일한 타이틀로 진행되는 만큼, 컴백의 연장선으로 이어질 투어를 향해서도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김진환은 2023년 첫 번째 솔로 앨범 ‘블루 문’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인 도약을 알렸다. 그는 자신만의 감성으로 채운 음악을 선보이며 아이콘의 메인보컬로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휘, 올라운더 면모를 빛냈다.
뿐만 아니라 김진환은 군 복무를 마치고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이어 그는 일본 오사카와 도쿄, 서울에서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고 긴 공백기가 무색한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 김진환 새 앨범 '207' 스케줄러. 제공|143엔터테인먼트
이처럼 다채로운 행보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활동 제2막을 예고했던 김진환이 반가운 컴백 소식으로 화려한 복귀를 알린 가운데, 어떤 음악으로 팬들을 찾을지 기대가 모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