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6, 27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서 진행
그룹 베이비복스가 오는 9월 26일, 27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페이버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1세대 K팝 걸그룹 베이비복스가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다시 만난다.
공연 매니지먼트사 페이버엔터테인먼트는 15일 "베이비복스(김이지 이희진 심은진 간미연 윤은혜)가 오는 9월 26일, 27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베이비복스가 2002년 이후 약 23년 만에 여는 단독 콘서트다. 특히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던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 무대에 다시 오른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오랜 기다림 끝에 같은 장소에서 팬들과 만나는 만큼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이에 베이비복스는 팬들과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리며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수많은 히트곡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꾸며질 콘서트에 기대가 모인다.
1997년 1집 앨범 '머리하는 날'로 데뷔한 베이비복스는 '야야야' 'Get Up(겟업)' '우연' '인형' 'Killer(킬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1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해 KBS '가요대축제'를 통해 14년 만에 완전체 무대를 선보이며 대중의 큰 호응을 얻었다. 당시 무대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차트 1위에 오르고 조회수 1000만 뷰에 육박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콘서트의 예매 일정 및 세부 정보는 추후 베이비복스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