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미소 지었다. 이성경이 우아함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품은 비주얼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성경은 14일 오후 서울 신도림 더링크 호텔에서 열린 JTBC 드라마 ‘착한 사나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그는 은은한 시스루 룩으로 단정함과 청순함, 그리고 럭셔리 무드를 절묘하게 조화시켰다.
이성경이 우아함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품은 비주얼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사진=천정환 기자
이성경.사진=천정환 기자
이성경.사진=천정환 기자
이성경.사진=천정환 기자
이성경.사진=천정환 기자
공개된 사진 속 이성경은 베이지 톤 시스루 셔츠 원피스를 선택했다. 전체적으로 흐르는 듯한 여유로운 실루엣에 비즈 장식이 곳곳에 수놓아져 단아함 속에서도 고급스러운 포인트가 더해졌다. 시스루 소재가 주는 자연스러운 피부 노출이 트렌디한 무드를 높였고, 소매 버튼 디테일과 카라 라인이 더욱 깔끔한 아웃핏을 완성했다.
발끝에는 블링블링한 실버 스터드가 더해진 블랙 플랫슈즈를 매치했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포인트가 살아났고, 긴 생머리는 자연스럽게 흘러 내려 이성경 특유의 여리여리한 아우라를 완성했다.
잔잔한 시스루 패턴과 반짝임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편안하게 끌어당겼다.
한편 ‘착한 사나이’는 건달 집안 장손과 첫사랑의 순정 로맨스를 그린 감성 누아르 작품으로, 이성경은 이번 작품에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드라마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