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 EP 발매…타이틀곡 '원해'
[서울=뉴시스] 선우정아. (사진 = CAM 제공) 2025.07.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14일 오후 6시 음원 플랫폼에 새 EP '찬란(chan rahn)'을 발매했다.
선우정아의 재즈와 솔을 기반으로, 곡을 풍성하게 만드는 변주가 돋보인다. 이번 앨범 역시 선우정아가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이번 앨범은 특히 선우정아가 CAM에 이적 후 처음 발매하는 음반이다. CAM은 "힘들었던 시기에 탄생한 곡들을 수록했으며 어느 때보다 솔직하게 삶의 깊은 단면들을 음악으로 풀어냈다"고 소개했다.
거침없이 내지르는 타이틀곡 '원해(WANT IT!)'를 비롯해 말하듯 읊조리는 '살리네(Revive)', 재즈 발라드 어법이 느껴지는 '러브마이셀프(lovemyself)', 장난스러우면서도 장르의 고전성을 잃지 않는 '친해지지 말아요(Relation ship)'와 '롱 폼 라이프(Long Form Life)'까지 자유롭게 움직이는 선우정아표 보컬을 감상할 수 있는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CAM은 "선우정아는 기쁨도 슬픔도 아닌, 여러 감정이 뒤섞인 벅찬 마음을 '찬란' 안에 고스란히 풀어낸다"고 설명했다.
앞서 선우정아는 24시 무인 플라워샵 '텁(tub.)'과의 협업하고, 앨범 발매에 앞서 팬들을 초대해 청음회를 열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