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스토리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가수 손태진이 단독 팬미팅 추가 회차까지 빠르게 매진시켰다.
손태진은 오는 8월 2~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팬미팅 '2025 손태진 단독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이하 'You Are My SonShine'(유 어 마이 손샤인)을 개최한다.
당초 2회차로 예정됐던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 있다. 이에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1회차를 추가 편성, 해당 회차 역시 빠르게 매진되며 손태진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You Are My SonShine'은 손태진이 지난해 3월 진행한 첫 번째 팬미팅 'YOU MAKE ME SHINE'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갖는 두 번째 팬미팅이다. 팬미팅 타이틀에서 짐작할 수 있듯, 손태진은 손샤인(팬덤명)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다채로운 무대뿐 아니라 소통형 코너를 준비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호흡할 전망이다.
특히, 손태진은 팬미팅 기획 전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토크 구성, 선곡 아이디어, 소통형 코너까지 손태진의 손길이 닿은 콘텐츠가 다채롭게 준비돼 팬들에게는 특별한 여름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손태진은 최근 MBC ON '트롯챔피언', SBS Life, SBS M '더 트롯쇼' 등 대표 트롯 음악방송에서 명예의 전당에 오른 최초의 가수로 등극하며 눈부신 활약을 연일 추가하고 있다.
한편, 손태진의 단독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은 다음 달 2~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총 3회차로 진행된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kimhh20811@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