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5일(토)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TV CHOSUN '교환왔수다' 8회에서는 박준형과 미미미누가 부산 영산대학교를 방문한다. 이번 회차에서는 부산까지 내려가, 지역 대학 탐방이라는 의미를 더한다. 특히 영산대학교에서는 무려 두 개의 학과가 두 MC를 반겨주어 기대감을 모은다.
그중에서도, 단연 눈길을 끄는 건 ‘항공관광학과’ 체험이다. 두 MC는 실제 항공기 내부처럼 꾸며진 실습실에서 기내 서비스 교육부터 비상 상황 대응 훈련까지 마치 진짜 승무원이 된 듯한 하루를 보낸다. 박준형은 실제 승무원 출신인 아내 덕분에 더욱 몰입한 모습을 보인다. 미미미누는 특유의 센스로 실습 현장을 유쾌하게 이끌며 분위기를 띄운다는 후문.
무엇보다, 요즘 뉴스에서 자주 등장하는 ‘기내 문 열기 시도 승객’ 상황에 대한 대응 훈련이 진행된다. 예능임에도 불구하고 현장의 몰입도를 높이며 진지한 교육의 면모를 드러낸다. 이어진 비상 탈출 슬라이드 체험, 칵테일 제조 수업 등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이 영산대학교 항공관광학과의 전문성과 교육 역량을 그대로 보여줘 신뢰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두 MC는 방과 후에 영산대학교 네일아트 동아리 학생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박준형은 네일아트 첫 경험에 감동하고, 미미미누는 GD 스타일의 네일로 팬심을 인증하며 웃음을 안긴다. 특히 두 MC가 부산까지 직접 내려가 단순한 전공 체험뿐만 아니라 학생들과 진심으로 교감하는 모습까지 선보여 이목을 끈다.
8회는 5일(토)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번주 포인트랭킹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