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굿보이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굿보이' 이상이가 박보검에게 김소현에 대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29일 밤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굿보이'(극본 이대일·연출 심나연) 10회에서 민주영(오정세)이 인성시장(성지루)에게 협박을 가했다.
이날 민주영은 경호원을 데리고 인성시장과 만났다. 민주영은 "왜 이렇게 전화를 안 받냐"면서 "민원 접수했으면 처리를 해 주셔야 하지 않나. 제가 시간이 없다"고 했다.
그러면서 민주영은 민원을 해결해 주지 않는 인성시장에게 "지금까지 받은 돈으로 부족하냐. 얼마나 더 필요하나 말해 봐라"라고 말했다.
인성시장은 "내가 어떻게 할 수 있는게 아니다. 민 주무관이 뭔가 오해를 하고 있는데 돈 때문이 아니다"라고 변명했다.
이에 민주영은 준비한 돈을 시장의 입에 넣으며 살벌한 협박을 이어나갔다. 민주영은 "왜 아직도 모자르냐"고 다시 물었다. 인성시장은 살벌한 민주영의 기세에 마지못해 "아니다"라고 대답했다. 민주영은 그런 인성시장에게 "그럼 잘 좀 부탁한다"는 말을 남기고 자리를 떠났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JTBC '굿보이']
굿보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