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 자정, 본편 공개
TXT, 정규 4집 앨범 발매...7월 21일 컴백
(MHN 이지원 인턴기자)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별의 장'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28일 자정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의 콘셉트 트레일러 티저를 공개했다. 약 34초 분량의 짧은 영상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새 앨범의 분위기와 스토리, 사운드를 집약해 보여준다.
영상은 케이크에 꽂힌 휴대폰을 비추며 시작한다. 깨진 액정에는 혼란스러운 사회 분위기를 전하는 뉴스가 재생되고 있다. 하지만 사람들은 이런 혼란에도 아랑곳 않고 무심하게 파티를 즐긴다.
오로지 다섯 멤버 만이 이들과 달리 불안한 표정을 짓고 서로에게 등을 돌린 채 어긋난다. 과거에 함께 별을 바라보던 기억, 무언가와 맞서 싸우는 장면 등이 교차되며 긴장감을 더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보의 수록곡 일부가 삽입됐다. 어쿠스틱 기타 연주 위로 "별의 목소리를 따라"라는 노랫말이 얹어졌다. 짧은 티저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콘셉트 트레일러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한다. 본편은 오는 29일 자정에 공개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7월 21일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로 컴백한다. 지난 2024년 11월 발매한 '별의 장: SANCTUARY'에 이은 이번 챕터의 마지막 페이지를 펼칠 예정이다.
사진=빅히트 뮤직, MHN DB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